|
384 |
9병동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
 | 김○○ |
2026-06-27 |
4 |
|
383 |
소화기내과 김현수과장님 감사드립니다.
|
| 이소정 |
2026-06-26 |
11 |
|
382 |
12층 요양사선생님 간호사선생님 감사해요
|
| 김경남 |
2026-06-22 |
35 |
|
381 |
신경외과 안법흥 센터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 최○○ |
2026-06-15 |
90 |
|
380 |
15병동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
 | 장○○ |
2026-06-15 |
72 |
|
379 |
6병동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
 | 정○○ |
2026-06-15 |
83 |
|
378 |
11병동 간호사분들 감사합니당!!!
|
 | 이가연 |
2026-05-30 |
125 |
|
377 |
정형외과 오용승 과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이○○ |
2026-05-15 |
155 |
|
376 |
9병동 감사합니다.
|
 | 백○○ |
2026-05-12 |
143 |
|
375 |
6병동 화이팅!
|
 | 김○○ |
2026-04-22 |
198 |
|
374 |
영양팀 고선엽 여사님 감사합니다.
|
 | 김○○ |
2026-04-08 |
203 |
|
373 |
신경과 양태일 과장님 감사합니다.
|
 | 구○○ |
2026-04-06 |
253 |
|
372 |
신경외과 최윤희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 박○○ |
2026-03-21 |
258 |
|
371 |
6층 간호사 선생님들은 칭찬합니다
|
 | 이OO |
2026-03-13 |
1 |
|
370 |
응급 상황에서 큰 힘이 되어주신 신장내과 박정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 김수만 |
2026-03-09 |
298 |
|
369 |
정신건강의학과 김덕형 과장님 감사합니다.
|
 | 최 |
2026-03-02 |
327 |
|
368 |
9병동 김혜지간호사님외 간병인 선생님 칭찬합니다
|
 | 박 |
2026-02-21 |
311 |
|
367 |
성윤미 간호사님!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김재미환자보호자 |
2026-02-19 |
267 |
|
366 |
소화기내과 김동균 과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김재미환자보호자 |
2026-02-19 |
383 |
|
365 |
좋은삼선병원 헌신에 감사합니다.
|
 | 박○○ |
2026-02-11 |
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