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종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고객의소리

고객불편사항 접수안내

좋은삼선병원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지원실

080-322-2580

팩스

051-323-3308

고객지원실

인터넷 홈페이지

  • 본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 페이지 아래 버튼을 누르고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고객의 소리함

  • 각 병동 휴게실
  • 1층-편의점 입구
  • 2층-외래 전용 엘리베이터 옆, 안과 대기실 내
  • 3층-영상의학과 데스크 앞, MRI 검사실 내

전화방문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방문을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