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 English Japanese Chinese Russian
  • 좋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칭찬과 감사의 이야기

    12층 요양사선생님 간호사선생님 감사해요

    • 김경남
    • 26-06-22 11:02:52
    • 조회 : 36
    • 파일
    저희엄마가 식사도못하시고해서 입원을하셧어요
    입원해잇는동안 병동요양선생님간호사선생님이 환자상태와
    불편한점이잇는지와 꼼꼼하게체크해주시고
    엄마가욕창때메고생하셧는데 병동선생님들이 신경써주셔서
    다행히 낫으시고건강하게식사도잘하시고 퇴원하셧어요

    병동요양선생님들. 간호사선생님분들께서 바쁘신와중에도 오셔서
    신경써주셧어요

    12병동선생님 정말고맙고 감사드립니당!^^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