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 English Japanese Chinese Russian
  • 좋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칭찬과 감사의 이야기

    소화기내과 김현수과장님 감사드립니다.

    • 이소정
    • 26-06-26 20:23:08
    • 조회 : 12
    • 파일
    아버지께서 몇달동안 체중감소,식욕부진으로 1차의원부터 대학병원 건강검진도하시고 그저 내시경상 장상피화생,위염소견보인다 하여 그쪽으로 약만먹고있었습니다.
    차도가없어 3차병원 소화기내과를 가도 피검사상 이상이 없고 심인성이라며 정신과를 권유받기도 했었구요. 날이갈수록 증세가 심해져 김현수과장님 진료보았고 바로 입원,CT 진행해주셔서
    췌장쪽에 이상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짧은시간 입원이었지만 수액이나 기타진통제,먹는약 처방 너무 잘해주셔서 아버지가 입원기간동안 기력도 눈에 띄게 회복하셨구요. 과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참 친절하셨다고 하시네요. 현재
    큰병원으로 전원하여 치료 이어나가고 있고, 상황이 정리가 되어 이제서야 감사인사 드립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