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동안 입원 생활을 하는 동안
따뜻한 관심과 세심한 배려를 보내주신
좋은삼선병원 9병동 의료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불편한 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주신
9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안정된 마음으로
병원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료 과정에서 환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따뜻한 말씀으로
격려해 주신 진료과장님과 의료진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다독여 주신 말씀이 불안했던
순간마다 큰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번 정성을 다해 도와주시고 따뜻하게 대해 주신
물리치료사 선생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긴 시간 동안 곁에서 세심하게 돌봐주신 모든 분의 친절과 배려를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좋은삼선병원 9병동 진료과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물리치료사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의료진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환자들에게 전해 주시는 따뜻한 마음만큼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