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좋은삼선병원, 개원 27주년 기념식

  • 좋은삼선병원_전체관리자
  • 22-05-25 15:54:31
  • 조회 : 1302


좋은삼선병원(병원장 이용성, 이사장 구정회)은 5월 20일(목), 오전 8시 신관 8층 대강당에서 ‘개원 27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사회적으로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와 실외 마스크 의무가 해제되며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 속에 구정회 이사장과 이용성 병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화기애애함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7주년 개원 기념일을 맞아 20년 ․ 10년 장기근속자와 모범직원, 특별 공로상 표창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용성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27년과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코로나19 사태에서 병원의 역할, 위치가 확인되어 향후 의료수가 산정 및 적정 수가인상률로 이어진다면 의료 인력에 대한 처우개선의 결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가 우리와 함께 살아온 지난 2년 우리 직원 모두 고생하였고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어 구정회 이사장은 “하나, 정성과 끈기! 둘, 가속도와 복리! 셋, Back to the basic! 이 세 가지를 강조하며, 부족하지만 우리의 행동이 이런 요소들이 좀 더 많이 포함되었으면 한다. 27년의 깊은 사랑과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습니다.

 

좋은삼선병원은 1995년, ‘앞선의학, 좋은병원’의 이념으로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동에 설립돼 27년간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