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감사의편지

3층 물리치료실 이경하 샘 감사 드립니다.

  • 김영주
  • 24-02-06 22:41:09
  • 조회 : 189

삼선병원에서 2년 넘게 3층 물리치료실 치료받고 있는 환자 입니다. 그동안 치료해 주신 샘들도 열심히 잘 해 주셨는데 이경하 샘이 발령받아 오시어 저 담당이 되어 열심히 친절하게 물리치료 교과서 인냥 하나부터 마무리 까지 잘 해 주시어 매일매일 받고 싶지만 합병증 예방치료라 주3회로 한정되어 있어 노동관계법이 잘못 되어 있는것 아닌지 주5회 열심히 치료받도 빨리 완쾌하여 병원문을 나서도록 하는것이 올바를것 같은데 정해진 법 테두리 안에서 치료 받는것이 아쉽습니다.


척추 2번 압박 골절 치료를 해 주시는데 침대가 벽면에 가려지면 앞으로 당겨 벽사이에 들어가서 운동치료 해 주시는 그정성 너무나 고맙고 감사 하여 마음으로 성의에 다 나은듯 한 기분은 왜 일까요 그리고 또 놀란것은 환자들이 침대에 누워 있는데 샘들이 1번침대 빨강 2번침대 남색 3번침대 보라 어떻게 알고 카운트 샘에게 통보 하는것이 신기 합니다. 물리치료실 샘들이 환자 한분한분을 다 기억하고 관심을 가지고 계시기에 환자들 담당샘 분석을 하시는게 아닐까 생각 합니다. 이경하 샘이하 물리치료실 모든 샘들께 감사들 드립니다. 며칠후면 설날이 다가옵니다. 


충분히 쉬시면서 충전 하시어 찾아가는 환자들께 빠른 회복의 氣가 전달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