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삼선병원 로고

좋은삼선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센터안내

투석혈관클리닉

투석혈관클리닉

좋은삼선병원 투석혈관클리닉은 장기적인 혈액투석으로 인해 상처입고 약해진 투석혈관 특화된 비수술적 혈관 시술로 부담없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투석혈관은 혈액투석 환자의 생명선입니다”

혈액투석 시작의 결정에서부터 매투석 시 환자분들을 직접 진료하는 투석전문의가 타과 전문의와 비교하여 혈액투석 및 투석환자분들에 대한 이해도가 월등히 높습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이 오래 투석혈관을 사용하실 수 있고, 환자분들이 오래 건강하실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 혈액투석실(인공신장실)에서 혈관 천자(투석 바늘을 찌르는)를 시행하는 간호사 선생님들의 입장까지 헤아려 환자분들이 투석실로 돌아가셔서도 편안한 투석을 받으실 수 있는 치료를 지향합니다.

투석혈관 초음파 및 투석혈관 조영술로 정확한 진단에서부터 좁아진 투석혈관(협착)의 풍선확장술(PTA, Percutaneous Transluminal Angioplasty), 막힌 투석혈관의 혈전제거술(Thrombectomy), 투석 도관 삽입(Perm. Cath insertion)까지 환자분의 투석 혈관을 위한 모든 시술을 시행합니다.

'전화 예약 후 대기 없이 당일 진단, 당일 치료'

대학병원을 포함한 기존의 여러 병원에서 오랜 대기 시간과 부족한 설명에 대해 만족하시는지요? 좋은삼선병원 투석혈관클리닉은 환자의 입장에서 진료 합니다. 아래 번호로 전화 예약 후 대기 없이 진료에서부터 시술 및 투석까지 'one-day service'를 제공하여 환자분들께 차원이 다른 만족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시술 후 상세한 설명과 물론이고, 투석을 받고 계신 투석실(인공신장센터)에 필요한 회신까지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